제3회 광주매일신문 축제관광대상 시상식
2022.12.13 17:23
‘제 3회 광주매일신문 축제·관광대상 시상식’이 12월 12일 김대중컨벤션센터 중소회의실에서 열렸습니다.

시상식에는 이경수 광주매일신문 대표, 문영훈 광주시 행정부시장, 김영신 전남 관광문화체육국장, 임택 광주동구청장, 김성 장흥군수 등 5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특별상은 광주광역시 동구청 정호존 주무관이 수상했으며

최우수상은 7개 분야로 운수업은 광주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 숙박업은 (유)휴룸 광주두바이호텔, 여행업은 ㈜다음투어와 ㈜광주홍익여행사, MICE는 ‘라마다프라자&씨원리조트자은도’, 콘텐츠는 전남관광재단이 수상했습니다.

종합대상은 광주광역시 동구청장이 광주시장상을 전남 장흥군이 전남지사상을 받았습니다.

광주시장상을 수상한 임택 동구청장은 “충장축제를 내년에 더욱 보완하고 발전시켜 동구의 비전을 높이는 꿀잼도시로 가는데 역할을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어 전남지사상을 수상한 김성 장흥군수는 “장흥의 축제와 관광 분야에 더욱더 심혈을 기울여 더 많은 관광객 유치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축제관광대상 수상자는 ▲혁신적인 축제·관광 콘텐츠 개발 ▲국내외 관광객 유치 기여도 ▲축제 관광업계 홍보·학술적 발전 기여 등의 종합 평가를 거쳐 선정되었습니다.
공지사항
인기 동영상